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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Asia Investment Group
FAQ
고객님이 자주 찾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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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    A
    아시아투자그룹은 모든 회원님께 담당자를 배정하여 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아직 배정받은 담당자가 없으신 경우,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의 카카오톡 상담하기 혹은 1:1 문의하기를 통해 담당자 배정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[서비스 이용을 위한 입회비 결제 후]

    아시아투자그룹은 카카오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담당자에게 채널 안내를 받으신 후 채팅창에 '성함/연락처/담당자명'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담당자에게 카카오 채널 안내를 못받아보셨다면, 고객센터 메뉴의 카카오톡 상담하기 혹은 1:1 문의하기를 통해 채널 안내 요청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타사의 서비스와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?
    A
    아시아투자그룹은 지속가능성을 중점에 둔 가치투자를 지향하며, ESG 우수 기업 위주의 포트폴리오 구성 및 투자 다각화를 통한 분산 투자 프로세스를 채택하였습니다.

    단기적인 수익보단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바탕으로 리스크 헤징을 위한 분산 투자를 통해 실패없는 투자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.
  • 개인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종목에 대해서도 상담이 가능한가요?
    A
    아시아투자그룹의 가입신청 상담을 진행하신 후 가입절차가 끝나면 별도의 VIP전용 고객센터 채널을 안내해드리며, 아시아투자그룹의 기관투자자 출신 수석 애널리스트 분께서 해당 채널에서 개인 보유 종목에 대한 진단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아시아투자그룹의 영업시간이 궁금합니다.
    A
    아시아투자그룹의 영업시간은 평일 기준 08:00~18:00 입니다. 공휴일 및 주말은 휴무입니다.
  • 아시아투자그룹은 타 투자정보회사와 어떤점의 차이가 있나요?
    A
    아시아투자그룹은 타 투자정보사와 다르게 기술적 분석주로만 포트폴리오에 치중하는 것이 아닌, 공시이전의 급등모멘텀을 지닌 소수들만의 세력주를 분석하고 선진입하여 더욱 안정적이고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