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
아시아투자그룹은 모든 회원님께 담당자를 배정하여 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아직 배정받은 담당자가 없으신 경우,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의 카카오톡 상담하기 혹은 1:1 문의하기를 통해 담당자 배정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.
[서비스 이용을 위한 입회비 결제 후]
아시아투자그룹은 카카오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담당자에게 채널 안내를 받으신 후 채팅창에 '성함/연락처/담당자명'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담당자에게 카카오 채널 안내를 못받아보셨다면, 고객센터 메뉴의 카카오톡 상담하기 혹은 1:1 문의하기를 통해 채널 안내 요청주시기 바랍니다.